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 게시판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왜 제가쓴 후기 지웠나요?
작성자 BY. 채현주 (ip:)
  • 평점 1점  


왜 제가 쓴 후기 답변도 없이 지우셨나요?
제가 지워도된다고 동의도 하지 않았는데?
웃기네요.
반품제품 검수도 안해보고 상자가 열린체로, 지문이 덕지덕지 묻은 상태로 보내놓고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연락준다더니 연락도 없어서 월요일에 다시 연락했더니 사람이 하는일이라 누락됐다고하질않나.
지금 사람이 컨플레인 거는게 장난처럼 보이세요?
누락됐으면 빨리 처리하지는 못할망정
그래서 원하는게 뭔데 식으로 통화하질 않나.
일주일이 지난 지금도 환불도 어떤 처리상황도 알려주지않아 또 전화하게 만들고. 들어와보니 후기는 지워져있고.
저도 온라인쇼핑몰에서 일해봐서 시스템 다 아는데
이런식으로 컨플레인 관리하진 않았습니다.
물건 잘못보냈으면 죄송하다가 먼저지, 뭘 원하냐가 먼저입니까?
그리고 물건 잘못보내건 그쪽인데 왜 제가 환불받기까지 이렇게 오래기다려야하고 안내도 없고.
사람들이 칭찬이 자자해서 믿고 구매한 댓가가 이정도라니 정말 실망스럽고 화나네요.
고객센터 전화할때마다 더 화나고 짜증나네요.
고객센터에서 어떻게 안내전화가 나가는지 모르시나봐요? 직원교육 안시키세요?
후기도 마음대로 지워버리고. 뭐하자는건지?
또 지우지마세요. 복사해놔서 계속 올릴꺼니까.
짜증나네요 진짜. 블로그를 다시 하던가해야지.
고객무서운줄 모르고 장사하시나봐요 프라이스클럽은.
-----------------
네, 잘 봤어요. 그럼 이동한다던가 안내가 있었어야 제가 오해를 안하고 이렇게까지 남기진 않았겠죠.
이 글도 옮기지 마셨으면해요. 다른 고객들도 알아야하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월요일에 처리해주신다던 환불은 아직도 안됐네요. 확인 부탁드리고 제발 빨리 입금해주세요.
첨부파일 image.jpeg , image.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프라이스클럽 2016-07-18 17:28:12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우선 제품으로인한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관련 제품문제는 C/S팀으로 입고확인되어 환불처리가 진행될 것이구요~

    단 고객님께서 열정적으로 남겨주신 분노의 글에 대해서도 오해를 풀어드리고자 추가내용을 남겨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최초에 남겨주신 문제에 대한 요청건이며 해당 사이트는 이에 대한 전용게시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말에 남겨주신 것으로 C/S담당자가 관리하고 있는 AS 전용게시판으로 이동하여 드렸습니다.
    http://priceclub.co.kr/board/free/list.html?board_no=5 를 들어가보시구요

    결론적으로 고객님의 글은 삭제되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오해하신 내용입니다) 고객님이 남기신 글은 마이페이지 내에 MY게시물 코너에서도 모두 확인도 가능하십니다.
    http://priceclub.co.kr/myshop/board_list.html

    고객님께서 오해하시고 남기신 말씀을 읽고 다른 고객님께서 저희가 글을 지우는 업체인것처럼 잘못된 정보로 전달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잘못된 정보가 장기간 방치되어 있을 경우 게시물 이동이 될 수 있으니 불만족에 대하여 나무라시는 것은 얼마든지 표현하실 수 있지만 글을 지웠다던지 하는 잘못된 내용은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