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 게시판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제서야 후기 남기네요^^
작성자 BY. 최은미 (ip:)
  • 평점 5점  

작년 겨울에 결혼하면서 신혼침구로 고민끝에 구입했어요 제가 추위를 잘 타기도 하고 알레르기도 좀 있어 처음부터 구스다운 이불을 사려고 맘 먹고 있었는데 백화점 몇군데 매장을 둘러봤더니 생각보다 적은 함량과( 한스 꺼는 95인데 백화점건 거의 80 정도더라구요 ) 첨보는 브랜드인데도 170 넘게 부르더라구요. 너무 비싸서 한스크루건 직구 블로그를 또 뒤졌는데 개인이 하는거라 일단 큰 돈을 지출해야 하는데 믿을수가 없어서 고민끝에 이 사이트를 찾게 되었어요 문의 글에 친절히 답해주시고 믿음이 가더라구요

일단 구스이불 털이 빠져나온다는 말이 있는데 제가 몇개월 사용한 결과 거의 안빠져 나옵니다.. 싼게 그런가 봐요 ㅋㅋ 한스크루건 구스는 빠져나오는 털은 없고 면커버를 씌워 놓으니 완전 호텔 침구예요 푹신하고 가볍고..

겨울동안 이 이불만 사용했는데 자기전에 잠깐 매트 켜놓고 이불속에 들어가서 전자파 안좋으니까 매트 끄고 자면 열이 빠져나가지 않아서 그런지 정말 따뜻하더라구요 아침까지.. 저희 신랑은 더워서 이불을 차고 잘 정도였어요. 이정도면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죠?? 햇빛 짱짱한 날에 베란다에 탈탈 털어서 좀 널어놨다가 사용하면 잡냄새도 금방 날아가구요...만족해요 사계절용도 하나 더 구입할까 고민중입니다.

 

첨부파일 20130504_2d1465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