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라이스클럽입니다. CS 처리 과정에서 고객님께서 남기신 글을 확인을 하였습니다. 내용을 확인하고 제품 회수하여, 문제여부를 확인을 하기위해 고객님에게 여러번 전화통화를 드렸으나, 전화통화가 되지 않았었습니다. 그 와중에 답변내용이 누락이 된 점을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9월 30일(금요일)제품회수를 진행하면, 빠르면 31일에서 늦으면 10월 4일~5일에 CJ 대한통운 기사님이 방문을 할 예정입니다. 제품 포장해주시고 박스에 담으셔서 기사님에게 전달 해주시면 됩니다. 회수가 된 다음, 제품 문제 확인하고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